유튜브 동영상 무한반복 플레이어 Infinite Looper

2013. 6. 3. 01:07유튜브/유튜브 이야기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SNS 채널 유튜브에 들르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듣거나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러 들어가는 사람들 아닐까요. 저도 좋아하는 음악을 듣기 위해 유튜브에 심심치 않게 들르는 편인데요.

좋아하는 노래를 계속 틀어놓고 싶을 때 유튜브 플레이어에 자동반복 기능이 없어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피닛루퍼(Infinite Looper)를 이용하면 유튜브 동영상을 무한반복 재생할 수 있고 특정 구간을 반복 재생할 수도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가수 임재범도 좋아한다던 노래 Rain(Uriah Heep)을 예로 들었습니다.



인피닛루퍼 http://www.infinitelooper.com/ 


검색창에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그대로 입력하거나 유튜브에서 노래를 찾듯 검색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Uriah Heep의 Rain이라는 노래를 듣고 싶어서 Uriah Heep Rain 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Search 버튼을 눌렀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동영상이 검색됐습니다. Rain 노래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비가 오는 장면이 담긴 사진들을 모아 동영상을 제작해 놓았는데 노래와 참 잘 어울려서 즐겨보는 동영상입니다. 노래 제목을 클릭했습니다.

 

동영상 아래에 파란색으로 구간반복 설정창이 나타나는데요. 왼쪽, 오른쪽의 가장 자리에 있는 단추를 드래그하여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갖다 놓으면 구간 반복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대로 그대로 두면 전체 동영상이 무한 반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