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세상의 모든 뉴스를 한 곳에서 POPURLS

2009.11.17 07:02유용한 웹사이트/미디어

인터넷으로 세상의 뉴스를 접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뉴스 사이트의 주소를 기억해 두었다가 타이핑해서 접근하는 조금은 원시적인 방법이 있겠네요. 북마크(즐겨찾기) 해 두었다가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모든 뉴스 사이트를 일일이 방문하려면 귀차니즘이 발동할거에요. RSS 리더를 이용해서 여러 뉴스 사이트의 내용을 구독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 경험으로는 구독 목록에만 있을뿐 잘 열어보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인터넷 세상 유명 뉴스 사이트의 헤드라인을 한페이지에 보여주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 POPURLS에 접속합니다. http://popurls.com/ 한 페이지 전체를 캡쳐했는데 길쭉하네요. 플리커, 트위터, 딜리셔스, 보잉보잉, 야후 버즈, 구글 뉴스, 뉴욕 타임즈, 와이어드, 유튜브 등 굵직굵직한 뉴스 사이트나 미디어 성격 블로그의 헤드라인을 한 곳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POPURLS

☞ 딜리셔스에서는 오바마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바마曰 "난 트위터를 사용해본적이 없다." RWW에 올라온 글인데 읽어보세요. 댓글이 더 재미있습니다. 편리하고 즐거운 인터넷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웹사이트는 슈퍼북마크 카테고리에서 만나보세요.
POPUR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