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 닷컴의 명함을 만들었습니다. :)

2007. 10. 18. 10:33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안녕하세요. 블로거팁 닷컴의 제트입니다. 어느덧 블로깅을 시작한지도 거의 1년이 다 되어가고 여러 블로거들의 도움과 구독자의 도움을 받아 지금까지 왔습니다. 방금 구독자수를 확인한 결과 한RSS 342명, 피드버너 460명 (한RSS 구독자가 포함된 숫자입니다) 그래서 총 460명의 구독자가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고 있는 것이 확인 되었어요. 구독자의 수가 꾸준히 포스팅을 할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론으로 넘어가서 애드센스 수익관련 포스팅을 했을때 말씀 드렸듯이 명함을 만들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하나 둘 나눠주고 있는데 예상외로 반응이 좋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명함은 한남상사에서 제작해 주셨으며 두번의 시안 수정을 거쳐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거팁 닷컴 블로그에 꾸준히 관심 가져주시는 블로거분들과 구독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명함 만들어주신 한남상사의 안경쓰신 예쁜 직원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운좋게도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내일자로 소개가 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관련 포스트1 블로거의 명함디자인을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포스트2 예쁜 명함디자인을 원하시나요, Creativebits

왜 광고를 안하고 있느냐고, 수입원이 무엇이냐고 묻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 드립니다. 예전 광고관련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듯이 컨텐츠 광고를 빼놓은 이유는 광고가 가독성을 저해시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금의 압박이 계속해서 저를 조여오면 다른 방법으로의 광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 1천명이 모이면 광고주를 모시고 한켠에 배너광고를 해볼까도 구상중에 있습니다. 아직 불안정한 트래픽을 보이고 있지만 구독자 1천명이 넘으면 안정적인 트래픽의 보유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의 계획
1. 조만간 모 여자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블로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도움을 주신다는 분이 계셔서 지금 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처음인지라 가슴이 두근두근 -ㅁ-

2. 한 구독자 분께서 메일로 문의를 주셨는데 팀블로깅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저도 팀블로깅에 대해 굉장히 긍정적이며 팀블로깅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Contact Us 창에 기입되어 있는 Email 주소로 연락을 주세요.

3. 구독자 1000명이 넘으면 기념으로 이벤트 한번 제대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