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MP3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곳 BEST 5

2007. 5. 19. 11:50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 MP3 플레이어는 있는데 넣을 MP3가 없다!? MP3 솔직히 유료로 받기에는 참 비싸다! 모든 곡을 사서 듣기란 정말이지 부류주아가 아니라면 힘들것이다. 그렇다! 좋은 앨범은 사서 듣지만 사람이 항상 그렇게만 살수 있는가? 원칙이 있으면 예외도 있는법! 또한 이 예외의 편에서서 다운로드를 공연히 허용하는 고마운 사이트들이 엄연히 존재하고 있다. 우리가 모르고 있을뿐! 그래서 내가 가끔씩 이용하는 가장 좋은 사이트 다섯곳을 소개하기로 했다.

▶ 우선 국내의 사이트 세곳을 소개하는데 이런것을 P2P 방식이라고 하는것 같다. 즉 접속자들의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서로서로 전송받고 전송하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두군데는 외국 사이트다. 한곳은 중국이고 또 한곳은 영어권 나라인듯! org 가 붙으면 공공기관으로 알고 있는데 MP3 다운로드를 찬성운동을 벌이는 공공기관(?)인가? ㅡ..ㅡ 아니면 말고!


BEST1
프리첼 파일구리 http://www.fileguri.com 아마도 가장많은 종류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는곳이 아닐까 생각된다. 국내가요나 외국팝송의 경우도 검색이 되고 저작권이 걸려있는 음악은 유료 결제창이 뜬다. 하지만 이런 곡이 별로 없다는거~ 회원가입 해야함! (무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ST2몽키쓰리 http://www.monkey3.co.kr 몽키3라는 사이트다. 웹상에서 떠돌아 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싸이트인데 좀 철지난 가요들을 찾기에 딱이다. 80년대 90년대 발라드곡들이 많은곳! 회원가입 해야함! (무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ST3프루나 http://www.pruna.com 우리나라에 살면서 인터넷을 하는 남자들 치고 프루나 라는 단어를 한번도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또 사용되어 지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서는 mp3곡들이 검색은 되도 다운로드는 불가능하다. 대신 zip파일 형식으로 된 앨범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거~ 속도도 초당 100 키로바이트 이상 나온다. 회원가입 해야함! (무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ST4mp3realm http://mp3realm.org 영어권나라의 웹사이트인듯! 여기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그냥 검색하고 다운로드만 하면 될 정도로 편리한 사이트. 외국 팝은 거의다 있는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ST5YBNEWS.CN http://202.111.173.31:89 중국홈페이지 같은데 우리나라의 최신곡들을 실시간 감상도 할수 있고 다운로드도 가능하게 해 놓았다. 웹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로그인도 필요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