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수동 당첨 후기

2021. 8. 1. 07:14삶/일상의 소중함

로또복권 수동으로 당첨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재미로 일주일에 5천원 정도 로또를 산다. 지난 주에 공용 화장실에 갔는데 변기 안에 엄청난 양의 똥이 있는 걸 발견하고 토할 뻔했다. 냄새와 그 더러운 비주얼 때문에 밥을 먹을 때도 상당히 곤욕에 시달려야 했다. 이럴 때일수록 기지를 발휘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줄 알아야 하는 법 아니겠는가.

 

그렇다. 복권을 사기로 했다. 꿈 속에서 똥을 보는 게 아니라 현실에서 똥을 봤으니 로또를 추가로 구입해보기로 했다. 퇴근 후에 가까운 로또 판매점으로 차를 돌리고 수동 5천원 자동 5천원을 구입했다. 수동은 갑자기 떠오른 번호+랜덤 번호 생성 앱에서 나온 번호 조합으로 구입했다.

 

로또복권을 구입한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다. 우연히 네이버 뉴스 창에서 로또 복권 당첨금 기사가 나와 있길래 맞춰봤더니 두둥! 수동 복권이 당첨된 거다. 후덜덜~ 문제는 5등이라는 거? -_-; 그래도 번호 3개 맞춘 게 어디냐며 위로 삼아야지 어쩌겠는가.

 

로또는 아래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매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이용하는 게 좋을 법하다.

 

지난 주에는 1등 당첨자가 모두 자동으로 구입한 사람들이라고 하니 자동으로 구입해도 될 놈은 된다는 걸 알 수 있다. 소액 로또는 희망과 설레임을 주기 때문에 좋은 취미라고 본다. 이 글을 읽는 독자분들은 꼭 로또 1등에 당첨되시길 바라며. :)

 

https://www.dhlotte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