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사이트 우회 속도저하 없이 접속하는 방법

2019. 11. 14. 07:28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본격 OO사이트 폰허브를 구글번역기에서 돌리면 검색창 비활성화되는 불편함이 있다. 한국은 선비의 나라이기 때문에 왠만한 사이트는 모두 Warning창이 뜨면서 접속할 수 없다. VPN을 이용해 우회하면 속도가 더럽게 느려지는 역효과를 볼 수 있어 비추한다. 어려운 환경에도 늘 길은 있는 법이다. 간단한 소프트웨어만 다운로드 받으면 속도저하 1도 없이 모든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굳바이 DPI 내려받기 https://github.com/Include-sys/GUI-for-GoodbyeDPI/releases

 

Include-sys/GUI-for-GoodbyeDPI

Anti Cencorship Application. Contribute to Include-sys/GUI-for-GoodbyeDPI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보인다. 1번의 GUI_For_GoodbyeDPI_64Bit.zip 파일을 클릭하고 내려받자.

 

압축을 풀면 아래 파일들이 보인다. 지구 모양의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팝업창이 나온다. 2번에서 all을 선택하고 3번의 시작버튼을 누르면 끝!

 

폰허브에 접속해보았다. 속도저하도 없고 검색도 잘 됐다. 성인들에게 볼권리를 달라!

 

자몽일까 오렌지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