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트체험장 오늘은카트레이싱

2017. 1. 18. 18:48라이프/소탈한 여행기

제주도는 휴양지로 여행하기에도 좋지만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어서 액티비티를 목적으로 여행하기에도 좋다. 남자라면 자동차를 빼놓을 순 없는 법! 카트체험장 오늘은카트레이싱에서는 게임 카트라이더에 나오는 카트에 올라타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오늘은카트레이싱 예약하기(50% 할인) http://www.jejumobile.kr/inc/view.php?no=1005&tno=28238&sno=1001


성읍녹차마을 옆에 위치한 오늘은카트레이싱에 도착했다. 겨울이라 추웠지만 햇살이 가득한 오후였다.



1인용은 25,000원, 2인용은 35,000이다. 조금 비싸다고? 걱정할 필요 없다. 상단의 제주모바일 링크(주소)를 이용하면 50% 할인된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사고에 대비하여 헬멧을 착용해야 한다. 빨강, 파랑, 검정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색상의 헬멧을 골라잡자.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운전석에 앉고 안전벨트를 매면 출동준비 완료!



기대했던 것보다 넓고 스피드도 빨라서 스릴만점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었다. 마치 F1 레이서가 된 듯한 착각에 빠졌다고 할까? :)



레이싱장이 녹차밭과 연결되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다.



녹차밭을 산책하는 아이들과 할머니가 보인다. 레이싱도 즐기고 산책을 즐기며 기념사진을 담아보는 것도 좋다.



오늘은카트레이싱 체험장 바로 옆에 '오늘은 녹차한잔'이라는 이름의 카페가 있다. 녹차밭에서 공수한 녹차로 만든 신선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나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레이싱을 즐기며 땀을 흘렸는데 녹차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었더니 온 몸이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제주도 오늘은카트레이싱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