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커뮤니케이션 X 블로거팁닷컴 이메일 구독 이벤트

2014. 5. 22. 11:41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네이버의 나눔글꼴, 현대카드 전용 서체, 삼성 기업전용 폰트, 조선일보와 중앙일보 신문 서체 등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업폰트부터 도로안내표지판 폰트까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폰트를 모두 만들어낸 최고의 한글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https://www.sandollcloud.com/)의 후원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블로거팁닷컴 신규 이메일 구독자 5분에, 이벤트 이전부터 이메일로 구독해 오던 이메일 구독자 949명 중 5분을 더해 총 10분을 선정, 산돌의 모든 폰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산돌구름 1년 이용권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벤트 신청기간

2014년 5월 22일 ~ 6월 1일

당첨자 발표일 

2014년 6월 2일

이벤트 주의사항 
 
1. 산돌구름의 폰트는 개인용도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라이센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www.sandollcloud.com/sfonserf/license/info)를 참고하세요.

2. 이미 블로그를 구독하고 계신분이라면 따로 이메일 구독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피드버너 통계를 통해 이메일 구독자분들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 총 5분을 선정해 폰트 무료 사용권을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이메일로 구독해오고 있었다는 메시지와 구독 이메일 주소를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1. 블로그 이메일 구독 링크를 클릭한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2. 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스팸방지 문자를 입력하고 신청 버튼을 누른다.
3. 내 받은편지함으로 가서 구독 링크를 클릭, 구독을 활성화한다.
4. 이벤트 본문글에 댓글로 구독 신청한 이메일 주소를 비밀덧글로 남긴다.
5. 당첨소식을 기다린다.

사진 Ap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