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맛집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2012. 3. 2. 15:41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맛집 리뷰어 모집

고기집을 방문하여 맛집을 리뷰할 블로거를 000분 모집합니다. 아는 분이 식당을 개업했는데 도움을 요청하더라고요. 블로거 추천좀 해달라면서요. 마케팅/홍보 대행 업체처럼 수수료를 받거나 하는건 아니고요. 저의 입장에서 보자면, 형님을 도와줄 수 있어 좋고, 블로거팁닷컴 독자 및 방문자분들이 무료로 좋은 음식 드시면 덩달아 좋습니다. 일석이조! 선정되시면 1인을 동반하여 음식점에 방문하세요. 맛있게 드시고 주관적이면서도 객관적인 리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가이드라인 그런거 없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 Photo Zitona



1. 지원자격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좋습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다음, 이글루스, 싸이월드 블로거 모두 좋습니다.

2. 식당위치
서울(자세한 내용은 신청자분에 한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모집인원
00명

4. 모집기간
연중 무휴

5. 활동내용
선발 되시면 맛집 주소와 전화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전화하고 가시면 됩니다. 고기집이며 1인 동반 가능합니다. 두 분 중에서 1분만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면 되고요. 고기를 맛있게 드시고 블로그에 리뷰 포스트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마치면 저에게 포스트 주소를 보내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6. 신청방법
아래의 사항을 기입하여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이메일(bloggertip@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많이 퍼뜨려 주세요.

1) 이름
2) 연락처
3) 블로그 주소

7. 당첨자 발표
블로그를 오늘 아침에 개설한 분 등 곤란한 분이 아니라면 개별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