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보는 내 운명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2012. 1. 17. 21:05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반응형
호주에 있는 동생으로부터 카톡(카카오톡) 메시지가 왔다. 검색엔진에서 고산 엄창용이라고 입력하고 자미두수 메뉴로 들어가면 무료로 점을 볼 수 있다고 했다. 이어 기가 막히게 잘 맞춘다고 했다. 출생년월, 출생시, 평달/윤달을 선택하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신기할 정도로 잘 맞는다. 사무실 팀장님과 팀원들에게도 알렸는데 재미있고 신기하다며 한바탕 난리가 났다.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http://www.egosan.com/menu_02_1.html

페이지 아래쪽에 보이는 생년월일과 생시를 알맞게 선택한 후 결과보기를 누른다. 생시를 알아보려고 어머님께 전화를 드려야 했다. 어머님 왈, 교회 믿는 사람이 점을 보면 안돼지- 못살아..
 

고산 엄창용



맞는 것만 추려내 봤다. 균형 잡힌 몸매(맞다- 고 생각하고 싶다), 얼굴에 감정이 별로 없고 말도 별로 없는 사람, 지기 싫어하는 성격, 과격한 면, 속전속결로 밀어부치는데 신중함 결여, 고집이 세지만 정직한 편, 주관이 강하고 개성이 뚜렷, 겉보기에 만만해 보이고 덜렁거리는 것 같지만 남에게 밑지는 장사를 하는 사람이 아님, 화가 나면 뒤도 안 돌아보고 싹 자르는 냉혹한 면도 있음(뜨끔), 막내, 부모에겐 효도, 가정을 소중히 생각, 사회 생활은 대체로 자기 능력대로 풀어나감, 남의 밑에서 오랫동안 버틸 사람은 아니고 독립심이 강하여 자율적으로 움직이는 걸 좋아함, 겉보기완 다르게 속은 똑똑(하다고 믿고 싶은데 가만.. 겉보기완 다르게- 면 겉은 멍충해 보인다는 거냐!), 강자에 강하고 약자에 약한 면도 보이는 사람(아주 가끔), 자기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안 가리고 덤비는 타입(체면 그런거 없음), 남에게 정을 잘 안주는 편이라 처음 사귀기 쉽지 않지만 한번 사귀면 의리 있고 대체로 변함이 없음, 아무리 친해도 자기가 책임질 수 없는 것은 절대로 확답 안함, 구두쇠, 명예 보다는 실리를 취하는 타입, 일반 월급생활은 안 맞으며 자영업을 하는 것이 좋음(직장생활 2년차의 생각으로는 맞는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고 아리송 함), 특수 분야가 잘 맞음, 학창시절 공부할 때 수학이 떨어짐(수학 30점 이상 맞아본 적이 없음), 스스로 알아서 공부하는 스타일(내가 하고 싶을 때만 하다가 나이 먹고 후회막심), 연애는 실패가 많으니 중매나 소개로 결혼(연애 실패가 많은 것은 인정하지만 중매는 좀..)
 

자미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