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니아를 위한 소장품 인증샷 컬렉션 Hypebeast Essentials
2012. 1. 13. 12:23ㆍ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반응형
디지털 패션 전문지 Hypebeast에서 자신의 소장품을 인증하는 Essentials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인의 취향을 엿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인증샷을 올린 이의 실명, 직업을 비롯 간단한 소개문을 볼 수 있다. 또 사진에 나와있는 소장품에 마우스를 올리면 상품명을 알수 있다. 오프라인 패션지에서 착안한 아이디어가 기발하다. 나만의 Essential을 만들고 블로그 친구들과 릴레이를 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법 하다.
Hypebeast Essentials http://hypebeast.com/tags/essentials/
Karl Hab이라는 포토그래퍼의 Essential 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운동화 루나글라이드가 보인다.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겠지만 루나글라이드를 남자가 신었을 때 예쁘네- 라는 생각을 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렇게 자세한 소장품들을 볼 수 있고 오른 편에는 인증샷 주인공에 대한 소개가 나와있다. 또 소장품에 마우스를 올리면 번호가 나타나고 번호를 클릭하면 사진 아래의 소장품 목록에서 해당 제품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다. 8번은 필자도 사용하다 너무 무거워 되팔았던 aka 오두막, 캐논 5D Mark2 카메라다. 2번의 고야드 카드 지갑이 마음에 들었다.
HB Essentials는 타인의 소장품에 대한 당신의 관음욕을 110% 채워준다. 매혹적인 기획 HB Essentials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