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인기 테마 Buuf Infinity 적용하는 방법

2011. 6. 16. 17:13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애플의 아이폰5가 곧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릴까 하다가 아이폰4를 구매했습니다. 화이트를 사려고 봤는데 제게는 별로였어요. 검둥이로 데려왔습니다. i-Premium 요금제를 이용하면 아이폰4(16GB) 기계값이 없다고 하네요. 아이폰4로 게임 FIFA11을 구동시켜보니 3GS와의 성능 차이가 느껴집니다. 속도도 놀라울 정도로 빠르고 화질도 눈에 띄게 좋아진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얼리어답터는 아니고 슬로우어답터에 가까운가 봐요. 아이폰4 강(력)추(천) 할게요. 테마는 탈옥(Jailbreak)된 아이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인기 테마 Buuf Infinity 적용법입니다.


☞ 탈옥을 하셨다면 아래에 보이는 Cydia라는 어플이 보일거에요. Cydia 터치! 2번의 Search 터치! 3번에 검색어 buuf infinity 입력! 4번을 터치!

☞ 왼쪽 화면의 Modify가 아닌 Install이 나올거에요. Install 터치! Confirm(확인) 터치! 제대로 하셨다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면서 테마가 설치됩니다.

☞ 설치를 마쳤으면 WinterBoard 어플을 실행합니다. 윈터보드가 실행되면 Select Themes를 터치하세요!

☞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에 모두 체크합니다. Auto Skinng 1, 2, 3, 4가 있는데 테마의 아이콘 디자인이 모두 다릅니다. 저는 2번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테마 아이콘 디자인 즉 Auto Skinning 항목은 노란 부분을 눌러 제일 위에 위치시켜야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좌측 상단의 Winterboard 버튼을 터치하면 Respring 버튼으로 바뀌는데요. Respring을 누르면 아이폰이 재부팅되면서 테마가 적용됩니다.

☞ 오른쪽 화면이 테마를 적용하기 전이고 왼쪽 화면이 테마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날씨 아이콘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넘 귀여워요. +_+

☞ 전화 버튼을 눌렀을때 왼쪽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팟을 재생시키면 오른쪽과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음에 들면 적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