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학교에 가는 학생들과 회사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라디오 알람 앱을 알기 전에는 알람 시계를 사용했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조절 기능도 없는 초 단순무식 시계) 아침에 짜증이 난 채로 일어나야 했던 기억입니다. 내 아이폰에 있는 MP3 음원을 들으며 기분 좋게 일어날 수 있고 라디오를 들으며 기상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 기능 외에도 라디오와 취침 타이머 기능이 있어요.


라디오 알람(1.99$)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380271167?mt=8 
☞ 저는 7시 30분에 기상하는데 7:29분에 맞춰놓았습니다. 이래 놓고 정작 8시에 일어난다죠.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어요.

☞ 왼쪽은 알람 기능 설정창입니다. 반복은 알람이 울리는 요일을 설정해 주는 곳이에요. 흔들어서 알람을 끄는 기능도 있답니다. 오른쪽은 취침타이머 기능인데요. 잠들기 전까지 음악이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지정해 놓은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게 되요.

☞ 공중파 라디오는 지원되지 않지만 수많은 라디오 채널을 접할 수도 있습니다. 라디오 전문 애플리케이션은 Wunder Radio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