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을 위한 연수기 룰루 BB07 사용기

2009. 7. 23. 10:13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룰루 연수기는 여드름, 무좀, 주부습진, 건성피부 등 피부질환 예방와 치료에 효과가 좋다. 물 속의 불순물을 걸러 순한 물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물로 만들어 준다. 연수기를 거쳐 재생된 물은 칼슘이나 마그네슘, 녹 찌꺼기 등이 대부분 제거되어 순한 물이 된다. 불순물이 많이 섞인 물일수록 경도가 세다고 하며 센물이라고 부르는데 연수기가 이 센물의 불순물을 제거하여 순한물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

  
☞ 룰루 연수기는 코디라는 전문가가 두달에 한번씩 방문하여 점검을 하기 때문에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염려가 거의없다. 세상 좋구나!
룰루 연수기

☞ 샤워기 본체와 연수기를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했다. 주로 샤워를 하거나 머리를 감을때 사용하기 때문이다.
룰루 연수기

☞ 이렇게 연수와 원수를 손쉽게 조절할수 있게 되어있는데 세수를 하거나 머리를 감거나 샤워를 할때는 연수에 놓고 사용하고 빨래를 하거나 욕실 청소를 할때는 원수에 놓고 사용한다. 원터치로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다. 심지어 연수기에 전원케이블 조차도 없다는 점은 참 신기하다.
룰루 연수기

☞ 연수기를 통하는 물은 감촉이 미끌미끌하다. 비누물이 살짝 섞인 듯한 느낌이랄까. 이 미끌미끌한 물이 처음엔 잘 적응이되지 않을수도 있다. 비눗물을 제거했는데 미끌미끌한 느낌이 들면 왠지 덜씻긴 듯한 느낌이 들수도있다. 하지만 일단 적응이 되고나면 연수기 없이 세수를 하는것조차 어색해진다. 연수기로 머리를 감는다고 해서 특별한 느낌이 드는 것은 아니지만 연수는 모발에도 효과가 좋다고한다. 연수로 꾸준히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질 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있는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여 비듬 개선에도 좋고 두피 보호에도 좋다. 옷 세탁을 할때에는 세척력까지 좋아진다고 하니 머리를 감을때도 두피 세척에 좋지 않을까. 룰루가 두피의 찌든 때를 말끔히 씻어주기를 기대한다.
룰루 연수기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