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 작티(XACTI) VPC-CA8 구매 후기

2008. 11. 9. 07:20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전업블로거로 데뷔 후 처음으로 받은 월급(?)으로 디지털 "동영상" 카메라 산요 작티 VPC-CA8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43만원 정도 주고 지마켓에서 샀습니다. 일단 딸려온 식구들이 참 마음에 드네요. 케이스 두개 베터리 두개가 특히 마음에 듭니다. 메모리는 4기가 짜리가 왔는데 이 정도만 되도 사용하기에 무리는 없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다음을 기약하고 오늘은 개봉기에 가까운 후기를 올려볼게요.

☞ 집으로 컴백 하자마자 택배부터 확인했습니다. 그토록 사고 싶었던 작티가 드디어 내 손 안에 들어 오다니 너무 행복해요.
SANYO XACTI VPC-CA8

☞ 박스 안에 있던 구성품들입니다. 정품이라고 큼지막한 스티커가 붙어 있는게 바로 본체구요 클리너, 리더기, 케이스, 삼각대, 방수팩, 액정보호필름, 배터리, 메모리카드, 비누, 상품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자체적으로 보내주는 상품도 있었지만 배터리 등 딸려오는 것중에서 몇개는 산요 자체에서 증정하는 것들이더군요.
SANYO XACTI VPC-CA8

☞ 가장 궁금했던 본체 케이스입니다. 정품 아니랄까봐 정품 딱지를 부담 사이즈로 올려놨네요. ㅋ_ㅋ
SANYO XACTI VPC-CA8

☞ 정품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물건들입니다. TV랑 연결할수 있는 케이블도 있더라구요. 역시 디지털 "동영상" 카메라다운 모습입니다.
SANYO XACTI VPC-CA8

☞ 작티 VPC-CA8의 정면입니다. 블루 색상인데 생각했던대로 참 예쁘네요. 참고로 방수 모델이라 물놀이에 제격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비오는날의 풍경을 찍고 싶어서 10만원 정도 더주고 방수가 되는 상위모델로 구입했습니다.
SANYO XACTI VPC-CA8

☞ 뒷모습은 보이는 바와 같이 흰색으로 되어있어요. 워터프루프, 방수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찌보면 면도기를 닮은 것 같기도 해요.
SANYO XACTI VPC-CA8

☞ 뷰어가 돌아가서 셀카도 가능합니다. 뷰어 돌아가는게 참 마음에 들어요.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도 좋구요. 자꾸 좋은점만 말씀드리니 오해하실까봐 이야기 합니다. 돈이나 물건 받고 리뷰글 쓰는거 아닙니다. 사비로 직접 산거에요.
SANYO XACTI VPC-CA8

☞ 작티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화질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완전 초보라 설정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찍었습니다. 오늘부터 차타고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찍어봐야겠어요. ㅋ_ㅋ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