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떼어냈다고 보내온 구글의 수표
2008. 10. 6. 17:52ㆍ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반응형
실은 며칠전에 구글에서 수표를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뗀지가 1년이 됐는데 왠 수표인지 의아했죠. 열어보니 USD로 91.62달러 짜리 수표이지 않겠어요. 꽁돈 생긴 그 기분, 저의 빈약한 어휘력으로는 형언하기 힘듭니다. 금요일은 공휴일이었고 주말엔 은행이 문을 열지 않아서 오늘 오전이 되어서야 환전했습니다. 제목은 약간 낚시성인데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사실은 이렇게 된겁니다. 예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추천 버튼을 누르고 가입한 분이 일정 수익을 올려서 전환 수익이 생겼습니다. 머지않아 Blog Relations 카테고리에 눈에 보이는 광고를 떼내어야 하는 이유에 대한 포스트를 작성해서 보여드릴 예정이었는데 마침 잘 됐습니다. 광고를 떼니까 구글에서도 잘했다고 수표가 오더군요. :-)
☞ DHL 우편이 왔을때 깜짝 놀랬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떼어낸지 오래인데 이건 뭐지? 라면 조심스레 열어봤습니다.
☞ 오 사랑스런 구글의 수표. 91.62 달러나 왔구나! 이때 생각은 "아, 이거 뭐가 잘못되서 착오로 나에게 온걸거야. 누구에도 이 사실을 알리지 말고 기다렸다가 조심스레 환전해서 나 혼자 꿀꺽해야지, 키키키" 였습니다.
☞ 다시 한번 좀더 가까이서 인증샷을 찍어봤어요. 사실 이 수표만 보고서 환전하면 약 7만원정도 될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아뿔싸!
☞ 이거저거 떼고도 9만 9천 3백 5십 4원이 들어왔더군요. 이 돈으로 엄니 MP3 사드리려구요. 엠피쓰리 사드린다고 기대만 잔뜩 시켜놓고 그 돈으로 친구랑 술먹었거든요. ㅡ..ㅡㅋㅋ 또 술 먹기전에 얼른 결제하려구요. 광주은행 금남로 지점 정과장님, 즉시매입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