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음향효과를 한 곳에, FindSounds

2008. 4. 21. 07:09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FindSounds에는 수십만 수백만개의 다양한 음향효과 관련 사운드 파일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음향효과를 내 컴퓨터에 저장할수도 있고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 없으며 파일 크기, 퀄리티에 따른 검색도 가능합니다. MP3, WAV, AU 등 다양한 포맷의 사운드 파일이 있으며 검색해 보면 알수 있지만 재채기, 비명소리, 동물소리 등 거의 모든 음향들이 있습니다. 언제 사용하면 좋을까요? 팟캐스트 하실때 다양한 음향효과를 준비해 놓았다가 사용하시면 무척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거쳐서 구한 비명소리(검색 키워드 scream)를 몇가지만 업로드 해 볼테니 한번씩 들어보세요. 자동재생으로 해놨는데 놀래켜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 정지를 원하시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

☞ FindSounds로 접속합니다. http://www.findsounds.com/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빈칸에 검색하고자 하는 음향효과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고 Search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검색창 아래에 보시면 여러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신이 구하고자 하는 파일에 맞게 골라서 검색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샘플로 비명소리를 받아서 올려보려고 검색창에는 scream을 입력하고 티스토리는 MP3를 지원하므로 MP3에만 체크한 후 검색해 봤습니다. 스피커(확성기)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미리 들어볼수 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