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블로그 사례, 보노보노

2008. 3. 25. 07:08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 블로그
블로그 URL

보노보노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bono-bono.com/

블로그 SUMMARY
보노보노 블로그는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의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차 도메인을 사용중이네요. 양적으로 많은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콘텐츠 면에서 우수한 블로그라고 생각됩니다. 시간도 많이 걸렸을 듯 하구요. 아쉬운 점은 소통이 부족하고 "대놓고 광고한다" 는 인상이 남는다는 점이네요. 블로그 소개글도 보이질 않네요.

블로그 REVIEW
☞ 메인화면의 모습이에요. 상단의 타이틀 부분을 클릭하면 자사의 홈페이지가 팝업창으로 열리도록 해 놓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테고리의 메뉴중 펀스토리 부분을 클릭해 봤습니다. 본문에 글이 한개밖에 노출이 안되는 것 까지는 좋은데 목록도 한개만 보입니다. 목록은 한번에 여러개 보기 혹은 전체보기로 설정해 놓아야 일일이 클릭해서 보는 수고를 덜수 있습니다. 아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어떤 포스트에 붙어 있는 스팸 댓글입니다. "이 위치는 유익한 뿐 아니라 재미있는다" (ㅋㅋ) 3월 13일에 올라온 거라면 열흘이 지났다는 말인데 아직까지 이 댓글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다니 안타깝습니다. 여러모로 개선이 필요한 블로그라고 보여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