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무, 결코 리마커블 하지못한 비즈니스 도서

2008. 1. 26. 07:32라이프/책&작가 평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빅무
한무도 아니고 왠 빅무인가? (-_-) 책 제목이 특이하기도 하고 마케팅 전문가 세스고딘의 책이었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읽어 봤습니다.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All Markers Are Liars) 이전에 나온책인데 저는 거꾸로 봤습니다.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를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지 별다른 감흥이 오지 않았습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담을 통해 비즈니스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주는 책입니다. 리마커블 하다? 리마커블 해져라?

2프로 부족한 빅무
기대를 많이 한 탓도 있겠지만 빅무를 보고나서 무언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었습니다. 뭐랄까요. 수박겉핡기 식으로 전개되는 듯한 느낌도 강했고 그냥 좋은 말만 모아놨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원서는 읽어보지 않았지만 번역이 어색한걸까? 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비즈니스 전문가 33인의 글이라는데 그리 와닿지도 않더라구요. 물론 제가 부족해서 그럴수도 있겠구요. 결론은 이 책은 그다지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읽어보실 분은 말리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빅무는 리마커블하라고 외치면서 정작 자신인 책 빅무는 그다지 리마커블 한것 같지 않습니다. 안타깝네요. 지못미 빅무 ☞☜

지금 읽고 있는 책
레베카 블러드의 "블로그, 1인 미디어시대" 그리고 "일본 최고 부자가 공개하는 돈버는 기술" 입니다. 레베카 블러드 책도 괜찮고 일본 최고 부자 책은 정말 재밌네요. 지금 소개하는 빅무보다 일본 최고 부자가 공개하는 돈 버는 기술 이라는 책을 추천하고 싶어집니다. 오래된 책이라 이미 보셨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블로깅 하세요. :D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