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 닷컴 블로그 스킨을 리뉴얼 중입니다.

2007. 12. 30. 08:35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자기 바뀐 스킨 때문에 혹시 잘못 들어오지 않았나 하셨죠! 약 1주일전부터 사찌코 님이 워드프레스 테마를 변형하여 스킨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스킨이 전체적으로 색상 톤이 내려가고 본문에 시선이 집중될수 있도록 하는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카테고리 이름을 영문으로 수정했는데 그 이유인즉, 한글로 했더니 너무 안 어울리더라구요. 기존의 "블로그 이야기" 카테고리를 "Blog Lesson" 과 "Blog News" 두 가지로 나눴습니다. 나머지는 그대로에요. 아직 공지를 하지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힘도 나구요. 블로그 스킨을 예쁘게 만들어 주신 사찌코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나은 블로고스피어 함께 만들어 나가요!

기 전남권은 눈이 안오다가 갑자기 내린 폭설로 교통이 거의 마비된 상태입니다. 구독자 여러분이 살고 계신 그곳은 어떤가요? 사고나지 않도록 신경쓰시고 그리고 혹시나 미끄러질수도 있으니 장갑 필히 착용하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옷도 따뜻하게 입으시구요.

☞ 카테고리만 영문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본문 사이즈는 거의 기존의 사이즈를 유지하고 있구요. 그리고 본문에서 변경된 점은 링크된 부분은 파란색 글씨로 표시가 되고 마우스를 올리면 파란 점선이 나타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영문으로 변경된 카테고리가 불편하시면 언제든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변경을 심각하게 고려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