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 OPEN

2007. 11. 26. 10:57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블로그 코리아에서 비즈니스 센터를 OPEN 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구독자분들께 알려드려야 할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기업에게는 마케팅효과를 가져다 주고 블로거에게는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는 취지하에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뉴스룸이라는 서비스의 회원을 모집중인데 법인회원이 그 대상이며 블로거들은 미디어블로그로 등록하면 된다고 합니다. 블로거에게 포인트는 미디어블로그 등록입니다. 대략 블로그코리아 비즈니스센터의 뉴스룸 서비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본 후에 미디어등록을 해 보겠습니다.

☞ 블로그 비즈니스 센터에 접속했습니다. http://biz.blogkorea.net/ 1번과 2번 그리고 3번에 체크를 해 놓았는데 지금은 2번 서비스는 아직 준비중이며 1번의 뉴스룸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3번을 클릭하면 뉴스룸에 관한 내용이 깔끔하게 정리된 어도비 리더 파일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번을 눌러 뉴스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뉴스룸은 법인회원 즉 기업측에서 가입하고 블로거에게 포스팅용 자료를 제공하게 된다고 하네요. 아하! 미디어 블로그로 등록된 블로거에게 해당 자료가 전달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번을 눌렀더니 블로그 뉴스룸 서비스에 대한 소개파일이 나옵니다. 페이지를 넘겨가며 쭈욱 읽어봤는데 상당히 기대되는 서비스가 아닐수 없네요. 운영방식에 대해 잠깐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의 화면중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이미지를 보시면 한눈에 이해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미디어블로그에 등록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코리아에 로그인하고 우측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눌러 관리페이지로 들어옵니다. 좌측에 자료신청 이라고 체크된 곳을 누르고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미디어 블로그 등록을 위해서는 블로그 인증과정을 진행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미디어블로거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에 로그인후 새글을 작성하고 아래 코드를 본문에 삽입하고 발행하거나 공개한 뒤 3분이내에 인증 요청 버튼을 눌러야 한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