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의 새 글을 이메일로 받아보는 방법

2007. 6. 27. 18:3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블로거팁닷컴은 바쁜 독자분들이 블로그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새 글을 받아볼 수 있도록 이메일 구독을 제공합니다. 현재 약 1천여 명의 구독자가 이메일로 블로거팁닷컴의 새 글을 받아보고 있으며 블로그의 전체 구독자수는 약 7천여 명입니다. 블로거팁닷컴은 블로그 운영 노하우 뿐만 아니라 유용한 스마트폰 앱과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하고 있으며 블로그 체험단/서포터즈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블로그 미디어입니다. 자세한 블로그 소개글은 프로필 페이지(http://bloggertip.com/notice)를 참고하세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블로그 구독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여기(클릭!)를 누르면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1번 영역에는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2번에는 스팸방지문자를 입력합니다. 스팸방지문자는 2번 윗부분에 보여지는 글자를 말합니다. 입력을 마치면 구독신청 완료하기(Complete Subscription Request) 버튼을 클릭하세요.




받은메일함에 가보면 구독을 활성화하는 링크가 담긴 메일이 도착해 있을거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전단계에서 입력했던 메일은 네이버 메일이었습니다. 네이버에 로그인하고 받은메일함을 확인합니다. 다음 메일이라면 다음에 로그인하고, 구글 지메일이라면 지메일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받은메일함을 열어보니 '블로거팁닷컴 구독 활성화하기'라는 제목의 새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파란색 링크를 클릭하면 구독신청 절차가 완료됩니다. 파란색 링크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구독이 승인됐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제는 블로거팁닷컴에 새 글이 올라오면 블로그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내 받은메일함에서 새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에 관한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