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온라인마케팅스쿨 블로그 강의 REVIEW

2012. 5. 15. 20:20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사이버코엑스서포터즈(이하 '사코즈') 분들께 블로그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회사를 마친 7시부터 강의가 시작되서 부담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처음 도착하고 보니 빈자리가 많아 마음이 좀 그랬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자리를 메워주셨고 좀 더 후끈한 열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코엑스 강의 현장을 담아봤어요.


강의장에 도착하니 담당자 두 분이 반겨주셨습니다. 사코즈분들이 더 많이 오실때까지 기다렸다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블로거팁닷컴을 (자랑)소개했는데요. 카톡 친추하라며 농담도 건냈습니다. 사코즈 카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cybercoex

코엑스


마치 고시 학원 수업을 듣는 듯 진중하게, 열성을 다해 임하는 사코즈분들, 공부하는 모습은 언제보아도 아름답습니다.


코엑스


국내 블로그 서비스, 해외 블로그 서비스 소개도 했습니다. 이글루스 블로그의 대표 블로그로 허지웅의 블로그를 소개했습니다.


코엑스


강사의 저질 개그에 드디어 반응을 보여주시는 사코즈 여러분, 쓰윤 블로그를 비롯해 19금스러운 내용도 '거침없이' 전달했습니다. 거침없는 강의, 19금 강의를 듣고 싶으시다면 프로필 페이지(http://bloggertip.com/notice)에 나온 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코즈


애드센스 광고로 받았던 1,500불짜리 수표 인증샷도 소개했습니다. 역시 돈 이야기는 반응이 좋습니다.


Zet


빈자리가 많았던 1차시와는 달리 꽤 많은 분들이 자리해주셨습니다. 초청해주신 코엑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온라인마케팅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