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아시아 최초 모델 고이상 사망 사건

2019. 12. 29. 18:32사건파일/해외 사건

세계 굴지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최초의 아시아인 모델이자 아시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로 꼽히는 고이상이 향년 35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우리나라로 치면 출발드림팀이라고 볼 수 있는 중국의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방송 촬영 중 심장마비로 돌연사하고 말았다.

 

 

얼굴천재 고이상(Gao Yi Xiang)

 

아시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고이상

195cm 키에 88kg 몸무게? 아시아인이라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외모를 가진 고이상은 대만계 캐나다인이다. 1984년생으로 신도 질투할만큼 완벽한 체격조건을 가지고 있었다. 영화배우와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전성기를 구가할 때에 돌연사하고 말았다. 미인박명이라고 했던가? 너무 잘나면 오래 못사는 게 인생사인가 보다.

 

대기업 아버지와 미인대회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얼굴천재

고이상은 미쉐린 대만에 다니는 아버지와 미인대회 출신 말레이시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세형제 중 막내인 고이상은 어린시절 부모님과 함께 캐나다 밴쿠버로 이사했다. 큰 키와 체격조건을 가진 고이상은 학교 농구팀에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루이비통 최초의 아시아 남성복 모델

고이상은 서양 남자모델의 거칠고 남성적인 느낌과 함께 선하고 여린 여성적인 느낌도 갖춘 완벽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다. 최고라는 이미지의 루이비통의 모델로 손색이 없는 인성까지 갖추고 있었다. 포레라니안 강아지를 키우는 동물애호가였으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인스타그램에 과감없이 노출하는 가정적인 남자였다. 사진과 영상을 보면 얼굴에서 선한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데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밤늦게 과격한 운동 자제해야

너무 잘난 탓에 스케쥴도 많았던 고이상은 밤늦게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달리기를 하다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제 아무리 슈퍼맨이라고 하더라도 늦은 밤에는 과격한 운동을 자제하는 게 좋다. 우리는 결국 인간일 뿐이고 밤에는 잠을 자던 보통 사람들의 DNA를 가지고 있다. 그러니 밤에는 가급적 몸이나 머리를 혹사하지 않는 게 단명을 피하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