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사망사건 범죄 스토리텔러 참맛의 죽음
2019. 11. 9. 20:31ㆍ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참맛이라는 유튜버가 있다. 지금도 100개가 넘는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최근에 강남경찰서 이용준형사의 소식을 유튜브에서 찾아보다가 발견했다. 거의 탐정 수준으로 본인이 취합한 자료를 또렷한 발음으로 독자들에게 전달했다. 무엇보다 차분한 목소리가 듣기 좋았다.
*참맛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IoUy9WgzaETQQ5TQJCLmKg
댓글을 보고 알아낸 유튜버 참맛의 근황
도리도리라는 닉네임의 네티즌이 해당 유튜브 영상 아래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맘이 너무 아프네요."라는 글을 남겨뒀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댓글을 읽어보다 커뮤니티에 가보니 실제로 그가 병환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가족의 댓글이 남겨져 있었다. 얼굴 한번 본적 없는 사람이지만 너무 안타깝고 가슴이 아렸다.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을지 그 시간과 정성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참맛 가족분들이 남겨놓은 댓글 https://www.youtube.com/post/UgynLRxzvEAgKP-5tkp4AaABCQ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참맛님의 명복을 빕니다.
참맛RealTaste
안녕하세요 참맛입니다.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사건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