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가능] 블로그 과외 신청하기

2019. 11. 3. 10:06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안녕하세요. 블로그의신 작가 장두현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블로그의 운영자이며 KAKAO가 운영하는 블로그 플랫폼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도 광고프로그램 애드포스트를 제공하지만 광고단가가 무척 낮아 용돈벌이도 안 되는 실정입니다. 저는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블로그에 설치해두었는데요.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프로그램으로 광고단가(수익)가 네이버에 비해 월등히 높습니다. 글로벌 광고주들을 다수 유치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수익 규모에서 큰 차이가 날 수밖에 없으며 그런 이유로 블로거들에게 나눠주는 광고료 역시 더 많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프로그램을 설치해 매달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5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루 방문자수는 평균 1만~2만명이며(블로그 하단 방문자 그래프 확인) 기타 수익은 공개할 수 없는 점 양해 구합니다.

 

작년말까지 중견기업의 신사업부에서 전략기획실장을 역임했으며 마케팅/홍보/브랜딩/영업/이커머스 등 브랜드 총괄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시간은 서로 조율하고 스터디공간 토즈에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노트북은 가져오셔도 되고 안 가져오셔도 무방합니다. 본인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되도록 노트북을 가져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2시간 강의를 권합니다. 본인이 원할 경우 추가 강의도 가능하므로 카카오톡(ID검색 - lastofus)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드리겠습니다.

 

◼︎ 강의 문의하기

카카오톡 ID 검색 - lastofus

 

◼︎ 강의대상

블로그로 돈을 벌고자 하는 누구나(남녀노소 불문)

 

◼︎ 강사 주요 프로필

책 블로그의신 작가

MBC/YTN 경제 라디오 출연

피자헛 본사임원 브랜딩 자문

KT임원 온라인홍보 자문단

한국정보화진흥원 심사위원

해양수산부 뉴미디어홍보 자문위원

국정원/국방부/법무부/환경부/서울시청 등 강의

홍보대행사 직원 대상 강의

EBS 소셜미디어 전문가 자문그룹

정동극장 영문블로그 구축

 

◼︎ 수강신청 하기

http://naver.me/FV9DtcqI

 

블로그로 돈벌기 오프라인 강의신청

책 블로그의신 저자 장두현입니다. 현재 카카오 티스토리에서 블로거팁닷컴(https:bloggertip.com)을 운영중에 있으며 광고수익만 매달 00만원의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평일은 7시 이후 수업이 가능하며 주말은 시간을 자유롭게 협의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강의장소는 스터디공간 토즈를 대관하여 진행하며 대관비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의문의 - 카카오톡 ID검색(lastofus) 네이버책 - https:book.

form.office.naver.com

 

◼︎ 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551502-04-064201 

예금주 장두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