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그 만들기 강좌 수강생 모집

2014. 10. 27. 20:0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지난 주에 처음으로 '파워블로그 만들기' 강의를 했습니다. 늘 기업과 기관의 초청강의만 해오다 처음으로 한 강의였는데 열다섯(15)분이나 오셔서 즐겁게 강의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독자분들도 많이 오셨고, 예전에 충청투데이에서 블로그 강의를 했을 때 참석했던 분도 대전에서 서울까지 강의를 들으러 오셨습니다. 회사 동료분도 한 분 오셨고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낀 점, 노하우를 약 2시간 동안 강의하며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번 강의 역시 파워블로그 만들기를 주제로 합니다. 2007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하며 느낀 점들, 노하우를 중심으로 2시간동안 강의합니다. 블로그 글쓰기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 블로그로 투잡을 하고 싶은 분들, 파워블로그 엠블럼을 노리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겁니다.


강사 소개


티스토리에서 블로거팁닷컴을 운영중에 있으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5회,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에 선정됐습니다. PC사랑이 뽑은 베스트블로그, 올블로그 탑100 블로그 3회, 올블로그 블로고스피어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블로거팁닷컴은 티스토리가 추천하는 블로그(확인 http://notice.tistory.com/notice/112)이기도 합니다.


MBC와 YTN라디오에 출연해 블로그의 힘을 이야기했으며 영자신문 코리아타임스, 여성지 코스모폴리탄, 시사지 월간조선, IT잡지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등의 매체와 블로그 인터뷰를 했습니다. 또한 하나투어의 여행웹진 겟어바웃의 필진으로 활동중이며 동아비즈니스리뷰, 월간조선, 전자신문, 교보증권 사보, LG 엔시스 웹진, 주간동아 등에 블로그 칼럼을 기고했습니다.


해양수산부 온라인 홍보 자문위원(블로그 담당), EBS 소셜미디어 전문가 간담회, 네이버 서비스 전략간담회 등 정부부처와 기업 자문위원을 지냈습니다. 자세한 블로그 활동이력은 프로필 페이지(http://bloggertip.com/notice)를 참고해주세요.


강의 이력


방송통신위원회, 국방부, 법무부, 해양수산부, 공군본부,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서울시청, 경기도청, 충북도청, 광주시청, 한국언론재단 등의 정부부처 및 대우증권, 하나은행, 블로터닷넷, 코엑스, 대한제강 등의 기업을 대상으로 강의했습니다.


+ 현재 모 언론사 기자분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의 대상


1) 파워블로그를 꿈꾸는 블로그 운영자

2) 블로그로 투잡(부업)을 하고 싶은 주부 혹은 직장인

3)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선험자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들어보고 싶은 일반인


강의 일정/비용/장소


일정: 11월 8일(토) 오후 12시~2시

장소: 홍대 북카페 정글(교통편/약도 보기 http://blog.naver.com/cafejungle/220091993636)

비용: 5만원


강의 신청방법


1. 수강료를 입금합니다.(은행명: 국민은행, 계좌번호: 551502-04-064201, 예금주: 장두현)

2. 옆의 주소를 누르고 양식을 작성합니다.(http://me2.do/Fybqinx5) 

3. 입급확인 및 양식확인이 되는대로 확인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노트북으로 실습을 하는 건 아니지만 가져오시면 좀 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