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영문판 인터넷에서 보는 방법

2013. 11. 4. 00:0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슬램덩크


고등학교 시절,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만화책 슬램덩크를 보다 걸려서 귓방망이를 얻어맞은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 중고등학생들은 스마트폰으로 만화를 보면 되니 어찌보면 좀 더 편하게 안 걸리고(?) 만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부럽습니다. 제가 고등학교에 다닐적만 하더라도 종이로 된 만화책이 전부였기에 교과서 안에 만화책을 겹쳐잡고 선생님 눈치를 보며 탐독해야 했습니다. 선생님한테 걸리지 않으려고 눈치를 보며 보는 만화는 정말로 꿀잼이었습니다.



영어 교재를 보며 영어공부를 하면 능률이 잘 오르지 않는 필자와 같은 분들에게 영문으로 된 만화책 보기를 권합니다. 저는 직장에 다니고 있지만 토익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돼 요즘 토익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미국 토크쇼 보기로 LC 공부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영어공부에 도움을 줄만한 토크쇼도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만화책의 대사는 대부분 단문으로 되어 있고 캐주얼한 내용이 많아 영어회화나 읽기, 쓰기 공부에 도움이 될 겁니다. Mangahere에서는 회원가입, 로그인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슬램덩크를 비롯한 여러 영문만화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슬램덩크는 세계적으로 1억 2천만부 이상 팔린 히트작으로 슬램덩크의 원작자 다케히코 이노우에는 그의 거주지역에서 세금을 많이 내는 순위 톱3에 들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만화작가로 배가본드에서 절정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배가본드는 출간 19개월 만에 발행부수 1천만부를 돌파해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페이스북 좋아요가 42만회나 되는군요.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숫자입니다. 만화에 관한 정보 아래쪽을 보시면(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 숫자로 만화 회차가 나와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리면 1회부터 슬램덩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산왕의 정우성이 강백호를 앞에 두고 슛을 날려 성공한 후의 장면입니다. 방금 전의 슛이 요행(뽀록)이었다며 나에게 덩크로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떠하냐고 묻고 있습니다. 무시당하는 강백호의 모습이 유쾌하군요! 슬램덩크 영문판으로 즐겁게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