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아트 이미지를 무료로 Open Clip Art

2012. 10. 1. 06:43인터넷/디자인 자료실

클립아트의 정의를 두산백과는 '컴퓨터로 문서를 만들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만들어 저장해 놓은 여러 가지 그림'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유행하기 이전 홈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Open Clip Art는 저작권이 소멸된(Public Domain) 클립아트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이용해도 좋을만큼 높은 퀄리티의 클립아트도 많이 있습니다.


Open Clip Art 바로가기 http://openclipart.org/ 
첫 화면에는 이번 주 가장 인기있었던 클립아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료 클립아트


아래쪽으로 내려오니 싸이의 말춤 클립아트도 보였습니다. 역시 강남스타일이 대세인가요? 업로더가 지율로 되어있는걸 보니 한국인이 만들어 공유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됐습니다. 귀엽고 멋집니다. PNG 버튼이나 View Image 버튼을 누르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클립아트


큰 이미지로 본 싸이(PSY)의 말춤 클립아트입니다. 싸이가 영국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는 뉴스 기사도 보입니다. 노래와 뮤직비디오로 이어지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물론 좋았지만 유튜브를 비롯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싸이 성공의 기폭제 역할을 했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즐거운 10월 맞으시기 바랍니다.

무료 클립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