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 만한 남성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

2011. 12. 4. 22:28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디젤매니아

남성용 화장품이 불티나듯 팔려나가는 시대, 자신을 가꿀줄 아는 남자라면 패션 커뮤니티 하나쯤은 즐겨찾기 해둬야 하지 않을까. 디젤매니아는 네이버 카페의 이름으로 회원수 26만 3천명, 즐겨찾는 멤버만 3만명이 넘는 대표 남성 패션 커뮤니티 중 하나다. 필자 역시 디매(디젤매니아의 약자)의 눈팅족(남이 쓴 글이나 사진을 보기만 할뿐 적극적인 활동을 하지 않는 멤버)이다. 남성 패션잡화 혹은 패션트렌드에 관한 궁금증이 있을 때 찾으면 유용하다.



디젤매니아 http://cafe.naver.com/dieselmania

소장품 실사정보 게시판에 올라오는 회원들의 소장품 사진들. 회원 패션 게시판에는 회원들이 올린 착샷(옷이나 아이템을 착용하고 찍은 사진)이 꾸준히 올라온다. 견물생심, 디매를 가까이 하는 순간 지름신 때문에 힘들어지게 될지도 모른다.
 



추천 멤버
 

여성회원도 가끔 출몰하는데 남성회원들이 주류인 카페라 그런지 회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분위기다. 바람직한 스타일로 인기를 끄는 여성 회원과 남성 회원을 각각 한분씩 소개한다. 여성회원 쏘양은 중성적인 패션으로 남자 회원들로부터 형으로 불리기도 한다. 개성있는 패션에 도전해보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남성 패션 부문에서는 장스탈이라는 필명의 회원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깔끔, 단정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디젤매니아 카페에 착용 브랜드의 설명도 잘 나와있으니 그대로 따라 입으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