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료 카메라 어플 추천 Camera+

2011. 6. 30. 18:57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Camera+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사용한 카메라 어플만 10가지가 넘는 것 같아요.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그 정도 될겁니다. 어떤 카메라 앱은 설치했다가 바로 지울 정도로 형편 없는 반면 유료라 하더라도 기꺼이 구매하여 사용하고 싶은 앱도 있었습니다. Camera+ 앱은 다행스럽게도 후자입니다. Camera+ 앱을 추천하는 이유를 꼽자면 손쉬운 인터페이스로 조작이 쉽고 사진 촬영, 편집, 저장, SNS 공유 등 꼭 필요한 기능이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Camera+ 앱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 동영상으로 보기 좋게 준비된 홈페이지(http://campl.us/)도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iTunes Appstore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1.99$) http://itunes.apple.com/kr/app/id329670577?mt=8
☞ 앱스토어에서 Camera+라고 입력한 후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의 우측 화면을 보시면 예쁜 Camera+ 아이콘이 보입니다.

Camera+

☞ 앱을 실행하면 아래 좌측 화면과 같은 촬영 화면이 나타납니다. 모델은 육일약국 갑시다 라는 책으로 며칠전 만난 메가넥스트 박과장님이 주신 선물(+_+)입니다. 사진을 촬영하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과 같이 편집(Edit), 저장(Save), 복사(Copy), SNS공유(Share)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편집을 해 보도록 해요. Edit 터치!

Camera+

☞ 저장된 사진을 편집합니다. Edit를 터치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Scenes(장면 선택)가 기본으로 보이게 됩니다. Camera+ 홈페이지에서 밀어주는 기능은 Clarity라는 기능으로 사진을 선명하고 쨍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실제로는 손이 잘 안가는 기능입니다.

Camera+

☞ Adjust 메뉴에서는 사진을 회전시킬수 있습니다. Crop 메뉴는 포토샵의 잘라내기와 유사한 기능이에요.

Camera+

☞ FX Effects는 특수효과, Borders는 사진에 테두리를 입히는 기능입니다.

Camera+

☞ 최종 편집 화면입니다. 이보다 더 예쁜 결과물이 나올수도 있었겠지만 편집 솜씨가 미숙한 관계로 양해를 구하면서 이만 마칩니다.

Cam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