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친구와 남을 알려주는 FRIENDorFOLLOW

2010. 6. 2. 23:10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김명애라는 가수의 도로남이라는 노래를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님이라는 글자에 점하나를 찍으면 도로남이 되는 장난같은 인생사~♪" 트위터는 간편히 팔로 및 언팔로가 가능합니다. 즉 클릭 한번으로 상대의 글을 계속 받아볼수도 있고 상대로부터 영원히 귀를 막을수도 있습니다. 나는 팔로하는데 나를 팔로 하지 않는 상대, 나를 팔로하고 있는데 나는 팔로하고 있지 않은 상대를 알려주는 곳 FRIENDorFOLLOW를 소개합니다.



☞ FOF로 접속합니다. http://friendorfollow.com/ 트위터 계정을 입력합니다. http://twitter.com/followzet/ 에서 /뒷부분을 넣으세요.
트위터(Twitter)
☞ 자, 누가 도로남이 되고 도로님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1번은 나는 팔로하고 있으나 상대방은 날 팔로우하지 않는 도로남의 명단입니다. 유명인들의 경우 거의 맞팔로를 하는 경우가 드문데요. 유명인도 아니면서 단순 변심으로 인해 (환불)언팔로를 한 분들은 더 이상 팔로하기가 싫어집니다. 그래서 저도 언팔로! 그 다음 2번 메뉴는 저를 팔로하고 있는데 저는 팔로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의 명단을 보여줍니다. 이 분들은 팔로해서 도로님으로 만들어야겠죠! 3번은 서로 맞팔로를 하고 있는 친구들의 명단이랍니다. 이상 트위터 도로남(님) 이야기였습니다. 
트위터(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