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 LIBRARY TV, 비디오 블로그로 와인 전문가 되기

2009. 10. 28. 17:53블로그/블로그 견문록

WEB 2.0 EXPO 동영상을 통해 Gary의 영상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기억하실런지요. Gary Vaynerchuk이라는 수다맨(?)이 나와서 정신없이 떠들어 대는 영상 말이에요. Gary Vaynerchuk은 뉴저지 와인 가게의 공동투자자로 와인 업계에 뛰어들었고 WINE LIBRARY TV의 호스트를 맡게 되면서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와인 전문가 브랜딩과 동시에 엄청난 수익을 얻게 되고 CNN과 같은 TV 뉴스 뿐만 아니라 신문, 잡지등 다양한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을 개인 브랜딩의 전문가 반열에 올려놓습니다. 촐랑이라고 불릴만한 독특하고 재미있는 어투, 동영상을 통해 사람들 앞에 얼굴과 실명을 당당히 공개한 점, 와인에 대한 진지한 열정, 꾸준한 컨텐츠 생산이 그나큰 성공을 만들어 냈습니다.


☞ WINE LIBRARY TV 바로가기 http://tv.winelibrary.com/ 라이브러리 TV에 접속하자마자 비디오로 GARY의 얼굴을 볼수 있습니다. About Gary를 누르면 Gary의 소개글과 블로그 히스토리를 볼수 있어요. 사이드바에는 자신의 책 홍보 페이지로 넘어가는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WINE LIBRARY TV
☞ Past Episodes 에서는 지난 비디오 블로그 영상을 만날수 있습니다. 시간별, 주제별 아카이브를 제공합니다. 심플 & 굿 아이디어네요!
WINE LIBRARY TV
☞ Gary 자신이 와인을 테스팅해서 평가해 둔 스프레드쉬트도 볼수 있습니다. 비디오 블로그를 통한 개인 브랜딩, 영감 얻으시길 바랍니다. :)
WINE LIBRARY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