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가 출연하는 TV 프로그램 BlogTV

2009. 4. 11. 10:03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유튜브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일본 방송이라 전혀 알아들을수 없었지만 보아하니 블로거를 초대하는 일종의 블로그 토크쇼의 모습이었습니다. 수년전에 방송했던 아카이브를 보면서 역시 일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블로거를 초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블로그 토크쇼 프로그램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EBS도 좋고 낚시 전문 채널처럼 케이블 TV 채널이 생겨도 좋을것 같아요.


☞ BlogTV 블로그 바로가기 http://www.technorati.jp/blogtv/ 세번째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비디오를 볼수 있습니다.

블로그 TV


☞ Brainstorms Blog 메뉴를 클릭했더니 블로그 포스트가 나옵니다. 일본어라 구글 번역을 돌렸더니 하지에 관한 설명과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포스트더라구요. 구글 번역 정말 유용합니다. 구글 번역 포스트 바로가기 http://bloggertip.com/3488
Blog TV

☞ BlogTV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www.youtube.com/user/blogtvMX 빌게이츠&스티브잡스의 동영상이 올라와 있어요. 채널에서 블로그TV에 방영된 수많은 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블로그 전문 TV 프로그램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즐감하세요. :)
BlogTV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