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우수 블로그 랭킹 구경하기

2009. 1. 5. 10:21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웹 서핑 도중에 캐네디언 블로그 어워즈 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2006년까지 리스트를 발표하고 지금은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나 봅니다. 그래도 이런 랭킹 자료는 블로그를 연구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좋은 자료가 될수 있어요. 블로그 랭킹 자료는 Blog Rank 카테고리를 통해 소개되고 있고 총 30개의 블로그 관련 랭킹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주에는 블로그에 관한 각종 랭킹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소개합니다. :)


☞ Canadian Blog Awards 2006 바로가기 http://www.myblahg.com/cba/2006awards.html 오른쪽에 2004년과 2005년의 링크가 걸려 있고요. Rules 라는 곳에는 선정 방식, 원칙에 관한 것들이 나와 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자료인지 잠깐 볼까요.

Canadian Blog Awards


☞ 여기에 등록된 모든 블로그가 캐나다에 살고 있거나 캐나다인에 의해 작성되는 블로그라고 하네요. 1위에 랭크된 블로그에 들어가 볼까요!
Canadian Blog Awards

☞ Raymi the Minx 라는 블로그입니다. 역시 여성분의 블로그라서인지 인기가 좋네요. 요염한 사진을 보고 About Raymi 페이지를 봤어요.
Canadian Blog Awards

☞ 25세의 여성분이고 캐나다 토론토에 살고 있나봐요. 2000년 11월부터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니 대단해요. 거의 8년 이상 블로그를 운영해 왔다는 사실! 다른 블로그도 한번씩 들어가 보세요. :)
Canadian Blog Awards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