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위젯 백화점, DAUM 위젯뱅크

2008. 9. 23. 16:1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블로거팁 닷컴 자체적으로 Blog Widget 카테고리를 통해 수많은 블로그 위젯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고양이 위젯, 라디오 위젯, 시계 위젯 등등 다양한 위젯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DAUM에서 위젯뱅크라는 서비스를 내 놓았더라구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 눈을 사로잡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쌩뚱맞게도 "오늘만 특가" 라는 위젯도 있는데 이 위젯을 좋아하는 분들이 과연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 DAUM 위젯 뱅크로 접속합니다. http://widgetbank.daum.net/ 주간인기 위젯, 최신 위젯, 위젯 카테고리가 보이네요. 제일 인기 좋은 블랙&화이트 시계를 달아보겠습니다. 클릭합니다.

DAUM 위젯뱅크

☞ 시계 위젯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DAUM 위젯뱅크

☞ 티스토리 유저는 티스토리를 클릭합니다. 설치형 블로그 유저도 위젯을 설치할수 있군요. 오호, 좋은데요! :)
DAUM 위젯뱅크

☞ 등록된 계정이 없다고 나옵니다. (-_-)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DAUM 위젯뱅크

☞ 티스토리 아이디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고 나오네요. 오호, 티스토리 ID(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DAUM 위젯뱅크

☞ 수신함에 바로 이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인증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DAUM 위젯뱅크

☞ 인증완료 되었군요. 위젯 카테고리로 가서 달고 싶은 시계 위젯을 클릭합니다.
DAUM 위젯뱅크

☞ 블로거팁 닷컴 이라는 블로그가 설정이 되어 있네요.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퍼가기 버튼을 누릅니다.
DAUM 위젯뱅크

☞ 선택된 위젯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한데요. 추가된 위젯을 사용하려면 TISTORY 관리->플러그인->위젯설정 에서 적용해 줘야 한다고 합니다. 예쁘게 다세요. :-)
DAUM 위젯뱅크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