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 귀여운 말풍선을 넣어주는 Superlame

2008. 9. 3. 06:51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온라인상에서 이미지에 말풍선을 넣을수 있는 웹사이트는 일전에 Kyolo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Superlame은 그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무지무지 간편한 웹사이트입니다. 마우스로 끌었다 놓았다 반복하면서 말풍선 만드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포토샵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입니다. 재미있네요. 구독자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D

☞ Superlame으로 접속합니다. http://www.superlame.com/engine.php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보입니다. 먼저 말풍선을 삽입할 이미지를 삽입해야겠죠.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Superlame

☞ 근래에 찍은 사진이 없어 컴퓨텍스 타이페이 부스걸 리뷰 포스트에서 가져온 제트군의 사진입니다. 사진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 모습이 보입니다. 역시나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 "ADD A BALLOON"을 클릭합니다.
Superlame

☞ 말풍선이 보입니다. 말풍선 안을 클릭하면 글을 쓸수 있구요, 하늘색으로 된 곳 위에 작은 말풍선을 보시면 기능이 보입니다. 마우스만 올려 놓으면 저렇게 설명이 나옵니다. 말풍선의 꼬리를 늘였다 줄였다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말풍선 크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텍스트를 한번 넣어 볼게요.
Superlame

☞ I LOVE BLOGGERTIP.COM 이라는 문구를 삽입해 봤어요. 말풍선 모양도 납작하게 변형시켰습니다. 말풍선 생성을 완료하면 역시 빨간색으로 표시된 SAVE IMAGE를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Superlame

☞ 이미지가 저장된 모습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저장해 주면 됩니다. 끝내주네요. :D
Superlame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