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한 무료 파일 업로드 사이트, Humyo

2008. 6. 26. 11:02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Humyo는 무료 파일 업로드 사이트입니다. 그간 소개해 드렸던 공유 사이트보다 더욱 막강하고 거대한 용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출현했네요. 30기가 바이트의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며 각종 미디어 파일을 블로그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공유할수 있습니다. 북마크 해놓고 사용해 보시구요, 지금은 주립 도서관에서 무료로 인터넷중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Humyo로 접속합니다. http://www.humyo.com/pages/en/online-file-storage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올거에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 계정을 만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회원가입창이 아래와 같이 나오면 이름, 이메일, 국가, 패스워드, 자동방지 방지 입력란까지 입력을 합니다. 그 아래가 중요한데요. 약간 사악하게 오른쪽 Premium 즉 유료로 맞춰져 있을거에요. 좌측의 Free를 눌러 무료 가입합니다. 다 되면 하단의 Signup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좌측의 메뉴중에 하단의 Upload 버튼을 눌러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러면 아래처럼 Browse 라는 버튼이 생길거에요. 클릭하고 파일이 있는 곳을 지정한 후 열기를 누르시면 업로드가 완료됩니다. 인터넷 속도가 너무 느려서 이미지 업로드 하는데 꽤나 긴 시간이 걸리네요. 암튼, 잘 쓰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