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코아 모임에서 블로그 강의를 하게 됐습니다.

2008. 4. 8. 07:05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안녕하세요, 블로거팁 닷컴의 구독자 여러분. 이번주 토요일 그러니까 4월12일 오전에 강남에서 블로그 강의를 하게 됐습니다.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의 저자 세이하쿠님에게 연락을 받았구요. 브이코아 모임에서는 매주 파워블로거를 초청해서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데 영광스럽게도 첫번째 타자로 강의를 하게 되었네요. 제가 맡게 될 강의의 제목은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한 10대 필수조건" 이구요. 영향력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1시간동안 강의할 예정입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초보블로거에게 도움이 될만한 실질적인 내용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지방에 계시는 분들은 멀어서 참석하기 힘드시더라도 수도권에 계시는 블로거분들은 이번에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썰렁해도 뭐 나름대로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월에 있었던 블로거 컨퍼런스에서는 시간이 없어서 대략적인 제목만 훑고 지나가야 했던 참사가 있었는데 이젠 좀 강의다운(?) 강의를 할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가 끝나고 1시간동안 토론이 진행된다고 하니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참석자 모두가 함께하는 좋은 시간이 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강남모임은 오전 9시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브이코아 모임과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블로거 모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번주 토요일 강남에서 만나요. :D

하나, 4월12일 브이코아 강의 개요 http://v-core.kr/9
둘, 브이코아 모임에 대하여 http://v-core.kr/1
셋, 브이코아 강의에 대하여 http://v-core.kr/6
넷, 브이코아 공식 블로그 http://v-core.kr/
다섯, 브이코아 오시는 길 http://v-core.kr/2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