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블로그 사례, CJ 뉴트라

2008. 3. 29. 07:14블로그/블로그 견문록

CJ 뉴트라 블로그
블로그 URL

CJ 뉴트라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cjnutra.com/

블로그 SUMMARY
CJ 뉴트라는 CJ의 건강식품 사업 타이틀입니다. 블로그는 티스토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테터데스크를 사용중입니다. 해당 블로그에 대한 설명글을 오른쪽에 공지글로 배치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처음 온 사람들은 CJ 뉴트라가 무엇인지 조차 모릅니다. 두번째 사람이 운영중이라는 "냄새"가 안납니다. 마치 잡지의 광고면을 보는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블로그 REVIEW
☞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한눈에 여러포스트를 볼수 있는 테터데스크 기능을 사용중입니다. CJ 뉴트라가 무엇인지 CJ뉴트라 홈페이지에 들러서야 알수 있었습니다. 해당 블로그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는 공지글 하나쯤은 필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엔조이 CJ뉴트라 카테고리를 클릭했더니 해당되는 글은 33건인데 목록에는 한건밖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 놓으면 여러목록을 한번에 볼수 없기도 하거니와 일일이 다음 페이지로 넘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제공하는 셈밖에는 되지 않을텐데요. 아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트하단에 이런 버튼이 있고 CJ 뉴트라 홈페이지로 직행하는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가장 최근글이 3월 4일에 작성된 것도 그렇고 운영을 방치하고 있는듯 합니다. 안타깝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