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하쿠의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을 읽고 나서

2007. 12. 28. 09:30라이프/책&작가 평론

세이하쿠님의 블로그는 일전에 포스트를 통해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세이하쿠님은 경력에서도 알수 있듯이 현직에서 광고판촉일을 해오셨고 현재는 모 주식회사의 마케팅 이사로 일하고 계시는 아주 실력있는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 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전문적인 글을 다루고 있는 세이하쿠님의 블로그 마케팅 바이블 이라는 블로그의 콘텐츠는 추천할만합니다. 필력도 좋으시고 실제로 오프라인으로도 블로거들을 만나 인터뷰한 동영상도 여럿 있습니다. (비록 풀버젼은 아니지만 감상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책발간 소식을 접한지 꽤 오랜후에 책을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 이라는 책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와꾸를 잡아주는 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특히 글자가 작지 않아서 저처럼 깨알 글씨를 싫어하는 사람에겐 안성맞춤이었어요. (이틀만에 다 읽었어요.) 이웃 블로거님들 오늘도 건필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블로그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NICE DAY! :D

☞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의 표지입니다. 이 책이 마케팅 분야 도서판매대 위에서 가장 눈에 띄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어찌보면 지루할 수 있는 소재인데 세이하쿠님 스타일대로 극적이면서도 재미있게 풀어 나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