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통한 판매자와 소비자의 연결고리, INIP2P

2007. 12. 18. 08:51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이니피투피(INIP2P) 는 전자지불 서비스 1위 기업 이니시스 에서 야심차게 내어놓은 블로그 상거래 중계 모듈입니다. 이니피투피를 통해 블로거는 블로그를 통해 물건을 팔수도 있고 안전하게 개인간의 거래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감이 오시나요? 한마디로 블로그를 통해 개인간의 물품판매시 안전한 결재를 도와주는 툴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특정 수수료를 빼고는 수수료도 없다고 하니 블로거끼리 물품을 사고 파는 문화가 정착하는데에 한 몫 단단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기사1> 디지털 타임스 IT "개인 블로그서도 물품 사고팔고, P2P 전자상거래 시대 활짝"
관련기사2> 머니투데이 경제 "개인 블로그로 물품거래 하세요"

☞ 이니피투피 로 접속합니다. https://www.inip2p.com 우측 상단에 빨간 테투리로 표시해 놓은 곳을 보세요. 이니피투피 소개, 이용방법, 수수료 소개 가 나와 있습니다. 이니피투피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소개를 눌러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최초개발된 개인간 안전 중계 모듈이라고 합니다. 대단한걸요? 서비스 개요, 특징, 소개 순으로 눌러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미지를 보니 살짝 이해가 옵니다. 한마디로 이니피투피가 블로그를 통한 개인간의 거래를 용이하게 해주는 모듈이라는 이야기군요. 신선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용방법에 관해 알아보기 위해 이용방법 버튼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이미지와 함께 글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초심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