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REVIEW ME

2007. 11. 14. 08:05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뷰미 특징
리뷰미는 다른 광고와는 조금 방식이 틀립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내 계정을 만들면 차후 자신의 메일로 리뷰거리가 전송되게 됩니다. 리뷰미로부터 받은 리뷰 소재에 대해 리뷰 포스트를 작성하면 수익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저도 가입했는데 아직은 메일함에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이와 비슷한 국내 광고 프로그램으로는 프레스블로그가 있습니다. 아직은 리뷰미로 수익을 얻었다는 분은 뵙지 못했지만 그래도 실험적으로 참여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특히 리뷰 블로거라면 말이죠! :)

리뷰미 참여방법
☞ 리뷰미로 접속합니다. http://www.reviewme.com/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측 하단의 SIGNUP NOW 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계정을 생성합니다. 한글로 적어 놓은대로 자신의 정보에 맞게 작성합니다. (영어로 작성하며, 영문이 궁금한 사항 예를 들어 주소입력시 네이버나 다음검색을 통해 영문 주소를 알수 있습니다) 다 되었으면 아래에 있는 Create Account 를 누르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환영 메시지가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된 부분의 링크를 클릭하여 블로그에 관한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한글로 적혀진 곳을 자신의 블로그에 맞게 입력한 후 아래에 있는 Submit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출해 줘서 고맙다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아직은 리뷰거리가 없지만 조만간 이메일로 리뷰소재가 전송되겠죠?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