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소중 디자인 영감 충전소, Cool Hunter

2007. 11. 10. 07:32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건축 디자인부터 음식/식당 디자인 바와 클럽 그리고 탈것 관련 디자인까지 여러분야의 디자인을 실제 사진으로 보여주는 웹사이트 쿨헌터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렸던 어떤 디자인관련 영감충전 웹사이트보다 훌륭하고 양질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인테리어 쪽에 종사하시는 분 그리고 저처럼 미래에 자신의 Bar나 Club을 소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한번씩 둘러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북마크, 필수입니다. :)

☞ 쿨헌터의 디자인 카테고리로 접속합니다. http://www.thecoolhunter.net/design/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박스를 씌워놓은 곳에 보면 여기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다양한 주제의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몇가지 카테고리를 미리 감상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건축 분야를 클릭했을때 볼수 있는 건축 디자인입니다. 캬~ 멋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KIDS 즉 아이들의 놀이공간 디자인을 볼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멋지고 예쁜 디자인이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Store 즉 상점 디자인에서 볼수 있는 이미지 컷입니다. 실제로 각국의 쿨한 디자인의 상점을 실사로 보여주고 있네요. 끝내주게 멋진 가게들이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BAR/CLUB 디자인의 한 컷입니다. 큐브라는 클럽인듯 한데 멋지네요~ 와우~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