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라디오를 달아보자, LabPixies Radio

2007. 10. 20. 07:0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위젯 형식으로 라디오를 플레이어를 넣어주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Labpixes 라디오는 자동으로 주파수와 채널이 맞춰지며 설정버튼을 눌러 라디오 플레이어 디자인 뿐 아니라 라디오 채널 변경, 국가 변경등이 가능하여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의 라디오 방송을 듣는 영어공부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

☞ 라디오 위젯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labpixies.com/gadget_page.php?ID=23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좌측 상단의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을 누르면 위젯의 코드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오른쪽 라디오 미리보기 화면을 봐주세요. 1번을 누르시면 채널 변경등 옵션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2번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라디오가 나옵니다. 주파수는 자동으로 해당지역에 맞추어 플레이가 되네요.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좌측의 코드생성 버튼을 눌렀을때의 화면입니다. 모든 설정을 마친후 눌러주시면 되요. 다음단계에서 옵션 설정하는 방법을 좀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첫번째 화면에서 1번을 눌렀을때의 화면입니다. 보시면 SBS POWER FM, SBS LOVE FM, MBC FM4U 등등 다양한 채널이 자동으로 맞추어져 있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의 하단에 빨간색 버튼이 보이시죠? Change Stations 라고 되어 있는데 가려서 보이지가 않네요 -ㅂ- 눌러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른쪽 상단의 체크된 곳에 보이는 곳이 현재의 라디오 스테이션입니다. 뮤클캐스트, 파워 FM 등등이 보이네요. 하단에 보시면 1번이 국가 설정 2번이 장르 선택입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맞추어서 즐감해 보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