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로고 이미지 5분만에 만들기, Logo Creator!

2007. 9. 29. 07:5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멋진 로고 이미지를 온라인상에서 만들어주는 매우매우 유용한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회원가입 절차도 없고 간단한 텍스트 입력과 설정으로 자신만의 멋진 로고를 만들수 있으며 완성된 로고는 png 확장자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차후 편집도 용이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멋진 로고를 만들어 볼까요? :)

☞ 로고를 만들 웹사이트 접속합니다. http://creatr.cc/creatr/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와요. 위에 파란색으로 테두리를 만들어 놓은 곳이 로고의 프리뷰 화면이구요.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아래 빨간색으로 테투리를 그려 놓은 곳이 로고의 옵션을 설정해 주는 곳입니다. 폰트 색상, 배경색상, 버튼 색상, 텍스트 설정 등 세세한 부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을 다 마치셨으면 녹색으로 표시된 Create Logo 를 클릭하시면 완성된 로고가 나오게 됩니다. 헛! 그리고 중간에 보이는 6개의 로고 타입은 클릭만 하시면 바로 프리뷰 화면으로 적용이 됩니다. 타입4를 보면 구글 로고를 연상케 하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가 임의로 만들어본 블로거팁 닷컴의 로고입니다. 붉은색과 검정색 배경에 흰색 텍스트, 그리고 파란색 버튼에 제 블로그 닉네임을 입력했어요. 삼삼한가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