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이벤트를 하게 된 이유
책을 사서 본지가 어언 1년은 된것 같습니다. 이틀전에 간만에 서점에 들러서 책을 장만했는데 예전에 읽었던 책이 아니겠습니까. 얼마나 우스꽝스러운 일이겠냐마는...ㅡ..ㅡ 알고보니 표지가 바뀌어서 기존의 내용을 조금 편집해서 나왔더군요.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습니다. 그래서 오늘 책을 교환하러 서점에 갔다가 문득 블로그 이벤트를 해보는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여 결국 한권은 교환하고 한권만 있으면 뭔가 부실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한권을 더 구입했습니다. 이벤트를 해본것은 처음이고 상품도 허접하지만 시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 상품
보통 이벤트를 할때는 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지만 저는 뭐 딱히 굉장한 상품이 아니기에 그냥 부차적으로 소개를 합니다. 1등에게는 다소다와 함꼐하는 블로그 그림그리기 라는 책을 드리구요. (착불 배송, 고로 삼천원은 내야 한다는 orz=33 제가 살고있는 광주광역시에 사시는 분이 당첨이 되면 만나서 직접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스러우면 던질테니 받으시면 됩니다.;;) 2등으로 당첨되신 분께는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라는 책을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 상품을 전달 받으실 주소를 알아야 하기에 이벤트종료 2~3일 후에 발송해 드립니다. (책소개는 본문 아래쪽에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조건
지구에 살고 있는 1세에서 120세 사이의 남자 혹은 여자

이벤트 참가방법

첫번째, 우선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 오겠다는 약속의 표시로 관리자 메뉴에서 링크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블로그에 링크 부분에 표시가 되겠죠? 만일 링크를 표시되지 않게 설정하셨다면 제 블로그가 링크 추가된 모습을 캡쳐 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포스팅하셔도 되구요. 추가를 하셨다면 코멘트로 자신의 블로그를 링크 해 두셔야 해요. 그래야 제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여담입니다만,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의 블로그는 저도 링크를 합니다. 그래야 공정하자나요.
※ 여기서 링크는 글을 링크하는것이 아니고 관리자 모드에서 RSS주소를 통한 링크추가를 말씀드리는겁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두번째, 첫번째의 과정을 마치셨다면 이 글 밑에 댓글로 어느 블로그에 링크를 추가했다는 것을 언급해주시고 ★책을 받고 싶은 이유를 설명해 주시면 됩니다. 얼굴이 팔릴 걱정이 있으시면 비밀댓글로 써주셔도 됩니다. 예를 들면 "제 블로그에 링크했구요, 저는 이러이러한 이유로 다소다와 함께하는 블로그 그림그리기책(혹은 구글러의 편지책)을 받고 싶습니다." 라고 적어 주시면 제가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마치셨다면 참여가 된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7월 9일 ~ 7월 15일까지 (7일간), 7월 16일 오후 3시 당첨자 발표

선정방식
아마도 착불 배송비 삼천원의 압박 때문에 그리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두권다 1만 2천원이라는;) 선정방식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일단 룰을 제대로 지켜주신분과 댓글에 열정이 보이는 분에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슨 열정이냐? 라고 물으신다면 딱히 할말은 없습니다.-_- 만일 링크가 이미 추가되어 있다해도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으며 두번째 단계로 바로 가셔서 댓글에 그 사실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만일 2분이 참가를 하시면 참여하신 두분께 책이 가게 되구요, 한분만 참여하시면 두권을 모두 보내드립니다. 최악의 상황으로, 아무도 참가 하지 않았다! 하면 그냥 제가 봐야되겟죠? 아.. 저의 첫번재 이벤트이니 만큼 여러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거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책소개
우앗!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지금 엄청 기분이 좋아요~^^ 책에 대해서 소개를 안해놔서 어떤 내용인지를 모르시는거 같아서 인터파크 도서에 책마다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클릭하셔서 책에 대한 정보를 보시면 됩니다.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다소다 그림그리기~ 는 블로그에 그림 그리는 방법을 설명한 책인데 책 질감이 되게 좋아요. 그리고 완전 이쁩니다. 저도 소장하고 싶은 책입니다. 두번째 구글러 편지~ 는 고려대 졸업하고 구글에 입사한 우리나라의 김태원이라는 젊은 분이 자신의 이야기를 서술한 글입니다. 아마 받아서 보셔도 후회는 없으실 거에요. 참고로 저는 서점에서만 훑어 봤지 여기서는 손도 안댔어요. 그래도 최대한 새책 그대로 보내드려야 하니까요. 다소다는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한권밖에 안남아 있어서 약간의 손때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극히 미세하기 때문에 구김이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암튼 읽지도 않고 원본 그대로 보존해 놓을테니 어서어서 신청해 주세요. :D

1. 다소다와 함께하는 블로그 그림그리기 책 소개 자세히 보기 여기를 클릭
2.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책 소개 자세히 보기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