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소품 포켓으로 충전케이블 및 이어폰 정리하기

2018. 8. 4. 16:50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무인양품이라는 브랜드를 워낙 좋아해서 수시로 들락날락 거리는 남자사람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무인양품을 팔로우하며 신상품이 나올 때 마다 구경하고 있는데요. 충전케이블과 이어폰을 수납하기에 딱 좋을 법한 제품이 보여서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제품 이름은 행잉 케이스 소품 포켓이며 저는 맥북에어 충전기, 맥북용 이어폰, 아이폰8용 이어폰, USB 메모리 스틱을 넣어 다녀요. :)


무인양품 행잉 케이스 소품 포켓 동영상 https://www.instagram.com/p/BlwUEDhhfEj


맥북 파우치를 벗기고 가방에서 소품 포켓을 꺼내 열어봅니다. 상단부터 USB 메모리 스틱, 맥북용 이어폰, 맥북 충전기, 아이폰8용 이어폰을 넣어뒀어요. 지퍼가 달려있어서 더 좋답니다.



앤트러사이트 서교에 들러 MOOC 강좌를 듣습니다. 저희 회사 비즈니스에 너무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 직원분들에게 교육 차원에서 강의 한 번 하려고요.



케이스를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옆으로 펼쳐본 모습이에요. 상단에 옷걸이 같은 곳에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는데요. 여행 갈 때 여행소품을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 비교를 위해 물컵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작고 귀엽죠? 가격도 귀엽답니다. 17,900원이죠. ㅋ.ㅋ



최애하는 바이크백에 넣어다녀요. 맥북 충전기, 각종 케이블 및 이어폰을 수납할 파우치나 가방이 필요한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