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제주감귤발효주 혼디주 팸투어 마지막 날의 기록

혼디주는 오디주처럼 혼디라는 이름의 과일을 빚어 만든 술이 아닙니다. 제주 농부들이 감귤을 빚어 만든 술이 바로 혼디주이죠. 이번 제주도 팸투어에서 한 번은 고기와 함께, 그리고 또 한 번은 회와 함께 혼디주를 즐겨보았는데요. 향긋한 감귤의 향이 어우러져 좋은 맛을 내더군요. 제주도에 가면 혼디주를 꼭 드셔보세요. 강추!



둘째 날에는 카멜리아힐에 갔어요. 6만여 평의 부지를 가진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수목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80개국의 동백나무 500여 품종 600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제주도에 가면 꼭 한 번 가봐야 할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과 가기에도 좋고 연인과 가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이런 분위기에요. 너무 너무 아름다워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온실과 같은 곳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내부도 보여주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외관만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쉬어가라며 버티기를 하고 있는 소녀가 약간 안되보이기도 했지만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거리와 참 잘 어울렸어요. 커플끼리 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점심은 제주도 현지 횟집에 들려 회와 회비빔국수를 먹었습니다. 갈치회는 태어나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어요. 갈치조림이나 갈치구이와는 또 다른 맛에 테이블에 있던 갈치회는 순삭되고 말았죠. 



제주도 공항으로 이동해 서로 인사를 하고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혼디주는 제주산감귤 100%, 암반수, 산화방지제 등으로 구성되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신경쓴 제주의 대표술입니다. 이슬톡톡, 자몽에이슬과 같은 술이 입에 맞는다면 제주 혼디주를 꼭 드셔보세요!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둘리토비

    감귤발효주라....제주도에 갔을 때 왜 이것을 못 보았을까요^^
    담에 제주도에 가게 되면 꼭 찾아봐야겠네요~ㅎ

     ×  +
  2. BlogIcon 블로그의 신 Zet

    네, 상큼달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