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식음료 기업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례 BRISK

립톤 BRISK(이하 브리스크)는 식음료 제조/판매 기업 펩시코와 유니레버(립톤의 모회사)가 공동 설립한 벤처로 연 수익 1조를 넘긴 거대 음료(차, 주스) 브랜드이다. 브리스크는 SXSW 행사를 앞두고 인스타그램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인스타그램에 #briskpic 해시태그를 삽입하고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 당첨자를 선정해 그들의 사진을 브리스크 음료수 캔에 넣은 특별 한정판 아이스티 캔 음료를 제작하기로 했다. 실제로 한정판 음료를 제작했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BRISK를 널리 알리는 데 성공했다.


※ 광동제약의 비타500에는 연예인 수지의 사진이 붙어있다. 새로운 음료 브랜드를 알리고 싶을 때 BRISK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례를 착안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의 사진을 음료수 표지에 넣어보면 재밌을 듯하다.


BRISK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risk/




사진 Dario Sepulveda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둘리토비

    오 특이한 마케팅 기법이네요~
    립톤은 보통 아이스티로 유명한 것 같은데
    이렇게 캔 음료로도 나왔네요,

    브랜드가 참 많이도 혁신을 하는 것 같습니다~

     ×  +
  2. BlogIcon J'군

    아쉽게도 #briskpic 해쉬 콘텐츠들이 현재는 숨겨져서 볼 수가 없네요....콘텐츠들이 인스타그램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다고 나오네요. 이런 리스크가 있는 것도 고려해야겠네요.

     ×  +
  3. 웰빙

    와~~~ 대단하다~!!!

     ×  +